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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플레이한걸로 간략하게만 평가하자면,

 

스토리 : ★★★★☆ (흠.. 뭔가 5개를 주기에는 뭔가 결여된? 스토리같아요... 아니면 익숙한? 예측하기 쉬운 스토리네요. 자세한 내용은 분석할 때 정리해봐야겠군요)

그래픽 : ★★★★★ (역시 언리얼! 그리고 아트팀이 디테일에 신경을 쓴 흔적이 진짜 많이 보이네요)

사운드 : ★★★★★ (요즘 게임들 BGM/SFX 미쳤어요 진짜..)

레벨 디자인 : ★★★☆☆ (평가 중에 딱 와닿는 말이 ㅋㅋ 개발자가 불편함과 어려움을 구분하지 못한다.. 라는 말 ㅋㅋ..)

전투 디자인 : ★★★★☆ (매력적인 전투가 많지만, 퍼펙트 가드에 너무 의존하는 전투다ㅠㅠ)

무기 디자인 : ★★★☆☆ (디렉터님이 밸런스 조정 중에 있다고 하심!)

 

지금까지 가장 인상 깊은 보스는 당연히 "인형의 왕"입니다 ㅎ

엘든링의 말레니아의 물새난격을 보고 디자인하신 것이 보였고, 속성이 불인 만큼 커뮤에서는 "불새난격"이라고 불리네요!

 

그래도 프롬 게임과 구분 안될 정도로 정말 잘만드셨고, 앞으로의 행보가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여기저기 싸돌아다니기도 하고, 경치도 감상하고 하다보니 플탐에 비해 진도가 살짝 느리긴 한데,

 

"저 소울 못하지 않습니다"

 


9월 26일 1회차를 완료했습니다!

따로 Thank you for playing 문구가 없어서 스크린샷은 못찍었는데, 엔딩이 한 개가 아니더라구요..

 

시간되면 2~3회차도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2회차 첫 번째 보스를 잡았는데, 1회차때랑 다른 점이 있어서 꼭 해보려고 합니다!

 

보스는 후반부로 갈수록 조금.. 음.. 그래서 아쉽네요 ㅠ

1회차를 끝낸 지금도 저는 "인형의 왕"이 최고였습니다 ㅎ

(아니.. 근데 왜 저기서 확인을 눌렀지... 바본가 ㅠㅠ)


2회차 완료했습니다! P의 거짓 엔딩이 3개라서 3회차까지는 해야해서 마저 달릴 것 같네요!

레벨 스케일링 밸런스가 좀 어이없는 부분이 많긴 한데.. (보스한테 한 대 맞으면 즉사입니다 그냥..)